선택하신 상품을 위시리스트에 담았습니다.

Q&A

카테고리별 게시판을 클릭하신 후 유형에 맞는 문의글을 남겨주세요.
아래의 FAQ(자주묻는질문)를 확인하시면 좀 더 빠른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.

자주 묻는 질문 FAQ

  • 언제 배송 되나요?

    결제 완료 후 기본 상품 준비기간은 영업일 기준 1-3일 정도 소요되며, 거래처 사정에 따라 2-3일 정도 더 소요 될 수 있습니다.
    3일 이상 입고지연되는 경우 알림톡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    입고 예정일, 출고 예정일 문의는 14시 이후로 연락주시면 가장 정확히 확인 가능합니다.
  •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상품 출고시 고객님의 카카오톡으로 송장번호가 포함된 알림톡을 보내드립니다.
    (카카오톡 미설치 고객님은 문자 발송됩니다.)

    https://www.doortodoor.co.kr/parcel/pa_004.jsp
    위 링크에서 보내드린 송장번호로 배송추적 가능하며, 19시 이후부터 정확한 추적 가능합니다.
  • 배송이 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.

    저희쪽에서 출고된 상품은 CJ대한통운으로 발송되어 운송장 정보를 전송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.
    운송장번호를 이용한 배송조회는 저녁7~10시 이후 가능하며, 출고 후 1-3일 이내로 수령 가능합니다.

    (택배사 물량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.)
    간혹 시스템 오류로 배송추적이 되지 않을 경우,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.
  • 상품을 한번에 묶음배송 받고 싶어요.

    부분배송을 원치 않는 고객님은 주문 후 '배송 전 취소/변경'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요청해주시면 됩니다.
    * 묶음배송의 경우 지연되는 상품이 포함돼 있는 주문건은 상품 준비기간이 더 소요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• 주문번호 확인 할 수 있나요?

    주문, 결제 완료시 알림톡(문자)과 메일로 주문번호를 보내드립니다.

    알림톡(문자)과 메일로 못 받으셨을 경우,
    주문자 성함, 연락처를 고객센터나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.
  • 상품수령을 못했는데 배송완료 되었어요.

    전산상으로 출고일 기준 2일 뒤에는 자동으로 배송완료로 상태변경됩니다.
    출고시 보내드린 송장번호로 조회해보시는게 가장 정확합니다.

    * 3일 이상 움직임이 없다면 분실 가능성이 있으니, CJ대한통운 고객센터 1588-1255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  • 교환/반품 하고싶어요.

    상품 수령 후 7일 안에 '배송 후 교환/반품'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시면 됩니다.
    접수하시면 영업일 기준 2-3일 내에 기사님 방문하시며,
    교환/반품 원하는 모든 상품을 한번에 포장하여 기사님께 전달해주시면 5일 이내에 처리됩니다.
    * 교환은 같은 상품의 색상/사이즈만 가능하며,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 불가하기 때문에 반품 후 새로 주문하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• 교환/반품 배송비와 환불은 어떻게 처리되나요?

    -단순 교환 : 5,000원 (제주/산간 11,000)
    -반품 : 2,500원 (제주/산간 11,000원)
    무료배송 받으신 경우 교환/반품 이 후 최종적으로 무료배송 조건에 충족되지 않는다면, 초기배송비도 부담됩니다.

    *블랙업은 CJ대한통운을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CJ대한통운 접수시 금액입니다.
    편의점 CJ택배 포함, 타택배 이용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    (불량/오배송일 경우에도 선불로 보내주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)
    타택배 이용 원하시면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으로 발송 전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  반품 도착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-2일 이내에 처리되며, 결제방법대로 환불 됩니다.
    -무통장입금: 환불 접수일로부터 1-2일 소요
    -카드결제: 취소 승인일로부터 3-5일 소요
    -실시간계좌이체: 취소 승인일로부터 3-5일 내에 결제하셨던 은행으로 입금
    -휴대폰결제(당월만 취소가능): 취소 승인일로부터 3-5일 소요 ( 제주,산간지역 5500원 )

    * 실시간계좌이체, 휴대폰결제는 부분취소가 불가능합니다. 이 경우 전체취소 후 재결제하시거나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부분취소 가능합니다. 부분취소시 환불 받으시는 금액이 실구매금액의 50% 이하 : 현금 환불 또는 예치금 환불 환불받으시는 금액이 실구매금액의 50% 초과 : 무통장입금으로 재결제 후 전체 취소 또는 예치금 환불 예치금을 부분적으로 사용하신 후 나머지 금액만 현금 환불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• 교환/반품이 불가한 경우가 있나요?

    -상품 수령 후 영업일 기준 7일이 경과한 경우.
    -공정거래 표준약관 제 15조 2항에 의한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.
    (착용흔적, 오염, 냄새, 세탁한 상품, 택이 제거된 상품 포함)

    -세탁 후, 착용 후에 발견된 불량/오배송은 반품/교환 불가합니다.
    제품의 초기 불량과 소비자 과실과의 책임소지가 불분명해 불가피하게 마련된 규정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-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색상 차이가 있을수 있기 때문에 불량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.

    -실측사이즈는 측정방법에 따라 1~3cm 오차가 있을 수 있으며, 니트 상품은 소재 특성상 1~5cm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.
    이런 경우 불량으로 교환/반품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-데님소재 및 컬러감이 강한 상품은 밝은 색상의 상품과 함께 착용시 이염의 가능성이 있는 점 주의 부탁드립니다.

    -제작과정에 따라 마감처리 미흡(실밥), 초크자국 등이 있을 수 있으며 불량으로 판단되지 않습니다.
  • 무통장 입금 결제방법으로 주문 후 입금했는데 확인되지 않아요.

    주문 후 7일 이내에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.
    입금 후 1시간 뒤 자동으로 입금확인됩니다.

    * 주문서와 은행명/예금주명/금액이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불가하오니, 이런 경우 '입금확인/입금자변경'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  • 여러가지 상품을 따로 주문하였는데 한꺼번에 입금해도 되나요?

    주문을 따로하시고 함께 입금하는 것은 가능하나, 주문서와 입금액이
    일치하지 않기 때문에 자동입금확인은 어렵습니다.

    총 주문금액을 입금하신 후 고객센터나 [입금확인/입금자변경] 게시판으로 입금확인 요청을 해주시면,
    각 주문서별로 입금확인 후 발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실수로 주문금액보다 더(혹은 덜) 입금했어요.

    입금하신 금액과 주문서 금액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, 자동입금확인이 불가합니다
    은행/입금자면/입금일/입금액을 확인 후 [입금확인/입금자변경]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.

    *주문금액보다 더 입금했을 경우 [입금확인/입금자변경] 게시판에 환불 받으실 계좌를 남겨주시면 익일 오전에 차액을 환불해드립니다
    *주문금액보다 덜 입금했을 경우 차액을 추가로 입금해주시고 [입금확인/입금자변경]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.
  •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주문 후 '고객님의 주문이 완료 되었습니다.' 페이지 하단 '배송지정보' 아래 [현금영수증 신청] 버튼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    위에 방법을 놓치신 경우에는 입금완료 된 주문건에 한하여, 영업일 기준 7일 이내에 신청 가능합니다.

    - 회원 :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내역 조회 들어가시면 주문내역이 차례대로 나옵니다.
    현금영수증 신청하실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배송지정보 아래 현금영수증 버튼을 눌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    - 비회원 : '입금확인/입금자변경'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주문번호와 현금영수증 신청하실 번호를 알려주시면 됩니다.
  • 휴대폰/실시간계좌이체 부분취소 환불은 왜 안되나요?

    결제 시스템 특성상 요금이 결제 당시 바로 정산되기 때문에 부분취소가 불가합니다.
    단, 휴대폰결제는 결제 당월에 내에서는 전체취소 가능합니다.

    부분취소 불가한 경우 아래와 같이 처리 가능합니다.
    환불 받으시는 금액이 실구매금액의 50% 이하 : 현금환불 또는 예치금 환불
    환불 받으시는 금액이 실구매금액의 50% 초과 : 무통장입금으로 재결제 후 전체취소 또는 예치금 환불

    예치금으로 환불 받으신 후 다시 현금으로 재환불이나
    예치금을 부분적으로 사용하신 후 나머지 금액만 현금 환불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• 배송 전인데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배송 전 상품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전산작업이 마무리되는 오전 10시까지 고객센터 또는 '배송전 취소/변경' 게시판으로 요청해주시면 됩니다.
    상품명과 옵션을 정확히 기재해주셔야하며, 정확한 기재가 안된 경우 처리 불가 할 수 있습니다.

    * 오전 10시 이후에는 꼭! 고객센터 또는 상담톡으로 연락주셔야 합니다.

    주문 상태가 배송 전으로 확인되어도 이미 배송작업이 시작 됐을 수 있습니다.
    이 경우 변경이 불가하며, 교환/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교환/반품 배송비가 발생됩니다.

  • 배송 전인데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수령하실 주소 변경을 원하시는 고객님은 전산작업이 마무리되는 오전 10시까지 고객센터 또는 '배송전 취소/변경' 게시판으로 주소를 알려주시면 됩니다.

    * 오전 10시 이후에는 꼭! 고객센터 또는 상담톡으로 연락주셔야 합니다.

    주문 상태가 배송 전으로 확인되어도 이미 배송작업이 시작 됐을 수 있습니다.
    이 경우 주소 변경이 불가하며, 반송비가 발생됩니다.
  • 배송 전인데 주문취소하고 싶어요.

    '상품 준비중' 상태에서는 사이트 내 주문조회에서 직접 취소가 가능하며 '배송 준비중' 상태에서는 [배송전 변경/취소]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합니다.

    배송준비중 상태라도 배송작업이 시작된 경우 취소/변경이 어려우며

    교환/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  • 배송 전인데 상품을 추가하고 싶어요.

    배송 전 전산작업이 마무리되는 오전 10시까지 고객센터 또는 '배송전 취소/변경' 게시판으로 요청해주시면 됩니다.

    상품추가는 무통장입금 결제만 가능합니다.
    추가하고 싶으신 상품 새로 주문하시고, 배송비 제외한 금액 입금해주시면 됩니다.
    입금하신 후 입금정보를 '입금확인/입금자변경'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새 주문건에 입금확인하여 기존 주문건과 묶음배송 해드리겠습니다.
    * 오전 10시 이후에는 꼭! 고객센터 또는 상담톡으로 연락주셔야 합니다.

    주문 상태가 배송 전으로 확인되어도 이미 배송작업이 시작 됐을 수 있습니다.
    이 경우 기존 주문건에 상품 추가 불가하며, 따로 주문해주셔야 합니다.
  •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결제 완료 후 기본 상품 준비기간은 영업일 기준 1-3일 정도 소요되며, 거래처 사정에 따라 더 소요 될 수 있습니다.
    거주시하는 국가에 따라 배송기간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평균적으로 상품수령까지 7-20일 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.
    예기치 못한 변동사항(품절, 지연 등)이 생길 수 있으므로, 꼭 연락 가능한 국내 연락처 또는 E-mail로 주문해주셔야 합니다.
  • 교환/반품이 가능한가요?

    가능합니다만 해외배송 특성상 시간이 오래 소요되며, 배송비 또한 부담하셔야 합니다.
    왕복 2-3주 이상 소요되기 때문에 상품이 품절되거나 변동사항이 생길 수 있어, 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  • 국내 정보가 없으면 가입 및 주문이 안되나요?

    국내 정보가 없어도 가입 및 주문이 가능합니다.

    국내 주소지가 없는 경우 저희 블랙업 주소 '서울시 영등포구 선유로 130 에이스하이테크시티3 3층 308호 블랙업'를 적어주시면 됩니다.
    국내 연락처가 없는 경우 저희 블랙업 고객센터 번호 '02-1566-6813'을 적어주시면 됩니다.
    단, 받아보실 해외 주소지와 연락처, E-mail은 꼭 정확히 적어주셔야 합니다.
  • 방문수령 또는 퀵으로 받아 볼 수 있나요?

    죄송하게도 블랙업은 오프라인 매장이 없어서 택배 거래만 가능합니다.

    급하신 경우 재고있는 상품은 퀵 서비스 가능합니다.
    결제 완료 된 주문건에 한하여 오전 11시까지 고객센터 또는 '배송전 취소/변경' 게시판으로 신청 가능합니다.
    재고 확인 후 저희가 계약된 퀵 사무실을 통해 오후 3시 일괄 발송됩니다.

    * 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  • 구매 적립금/후기 적립금이 궁금해요.

    구매 적립금은 배송완료 후 7-10일 내에 자동 적립됩니다.
    만원 이상의 상품부터 금액대 별로 지급되며, 회원등급에 따라 적립됩니다.

    후기 적립금은 작성해주신 후 7일 이내에 지급 됩니다.
    * 적립금 지급 기준을 충족하지 못하거나 구매하지 않은 상품(반품 상품 포함)에 대한 후기는 적립금이 지급이 불가합니다.